World Credit Diamond Coin

WCDC, 마카오 국제전자화폐거래소 오픈 행사 참가 - WCDC

WCDC, 마카오 국제전자화폐거래소 오픈 행사 참가

  • October 17, 2018
  • Posted By NEWS

WCDC, 마카오 국제전자화폐거래소 오픈 행사 참가

지난 10월 16일 국제전자화폐플랫폼이 주최하고, 중국정부가 지원하는 2018 일대일로 마카오 국제전자화폐거래소(全球数字资产交易所) 오픈 행사에 ㈜브레인코어의 대표이자 WCDC e_Platform의 총괄책임자인 곽창근 CEO가 귀빈으로 초청 받아 자리를 함께 빛냈다.

중국의 운불퉁(云付通)과 아태그룹(亚太集团)이 공동으로 설립한 마카오 국제전자화폐거래소는 현재 마카오 특별행정구에서 유일하게 중국 정부로부터 허가를 받은 전자화폐거래소로서 이번 행사에는 전문 기술 공유 및 교류의 장으로 이번 행사를 통해 각 업계의 주요 인사를 초청하였다.

한편, ㈜브레인코어는 이번 행사를 통해 브레인코어가 진행하는 WCDC e_Platform과 CCASH가 진행하는 국제전자화폐거래소와 협업을 준비하고, 다음달 한국에서도 중국과 동일하게 국제전자화폐거래소 운영을 위한 상호 협력을 해 나가기로 협의하였다.

315CHN의 유봉 비서장과 마카오 국제전자화폐거래소의 복세초 회장은 “다음달 한국 방문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전자화폐거래소 운영이 가능 할 것이고, 브레인코어가 지향하는 WCDC e_Platform의 시작이 중국을 시작으로 본격화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이어 ㈜브레인코어 관계자는 그동안 많은 이들이 염원하던 WCDC e_Platform과 WCDC-Card 가 세상에 모습을 보이는 시간이 머지 않았고, 전세계 블록체인 산업에 엄청난 파란을 몰고 올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아울러, 이번 행사 전에 이뤄졌던 중국 오픈유니온과의 WCDC e_Platform 관련 협약은 차주 수요일에 기술 논의를 통하여 정식 MOU가 체결될 예정이며, 홍콩과 싱가폴에 합자 회사 설립 운영도 함께 논의 중이라고 한다.

 

[좌측부터 국제전자화폐거래소 복세초(世超) 회장과 ㈜브레인코어의 곽창근 CEO]

 

[쉐라튼 그랜드 마카오 호텔 행사장 전경]

 

[포토존 배경으로 ㈜브레인코어 곽창근 CEO]

 

[좌측부터 315 CHN의 유봉 비서장과 ㈜브레인코어 곽창근 CEO]

 

[출처: http://www.315chn.com/subpage/News_View.aspx?iid=96&NewsType=127]

Categories